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eddit] 피부를 입는 자들을 조심해
    레딧 짧은 괴담 번역/단편 괴담 2022. 4. 12. 09:00
    반응형

    [Reddit] 피부를 입는 자들을 조심해

     

    원출처

     

     

    우리는 혼자가 아니다. 그들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그들은 여기 있고, 어디든 있다고 확신한다.

     

    한달 전 쯤 공원 벤치에 앉아 있을 때 나는 깨달았다. 그곳에서 그저 해변의 경치를 즐기는 동안, 나는 중년으로 보이는 여자가 내 앞의 오솔길에서 절뚝거리는 것을 보았다. 내가 가장 먼저 알아차린 것은 이 여자의 얼굴이 거의 일그러져 있었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그저 그녀가 무슨 골병 같은 것이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녀가 쉴 수 있도록 내 자리를 양보할까 생각했지만, 나는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다. 대신 나는 눈을 마주치지 않으려 했다. 여전히 그녀를 곁눈으로 볼 수 있었고, 그녀가 그 다음에 한 행동은 믿을 수 없었다. 그녀는 턱과 이마 가죽을 위아래로 잡아당겨 많아봤자 서른은 되어 보이게 만들었다. 그 다음 그녀는 수건을 짜듯 다리를 비틀다가 갑자기 절뚝거리기를 멈췄다. 이때쯤 그녀는 내가 자신을 보고 있는 걸 알고 있는 것 같았지만, 그녀는 그저 돌아서 다른 길로 가버렸다. 내가 피부를 입는 자들에 대해 본 것은 이뿐만이 아니다. 

     

    그녀를 본 후 지난 한달 사이에, 나는 이런 존재들을 네 번 더 보았다. 모두 처음보다 더 교묘했는데, 그저 누군가 미간을 꼬집어 보고 나서 재빨리 턱을 괴고 얼굴을 고치는 것 같이 보였다. 진짜 문제는 내가 본 네 존재 모두 나를 따라오는 것 같았던 것이다. 하나는 출근길에 보았고, 하나는 점심시간에, 하나는 퇴근길에, 하나는 6시간 거리에 있는 레스토랑에 가족들과 함께 있을 때 보았다.

     

    오늘 있었던 일에 대해 말하자면, 마침내 그들의 진짜 얼굴을 보고 나는 아연실색했다. 그 일은 내가 룸메이트 션과 함께 장을 보고 있을 때 일어났다. 우리는 우유를 마시기 위해 걸어가다가 50피트 떨어진 곳에 있는 두 명이 동시에 얼굴을 꽉 당기는 것을 발견했다. 그들을 동시에 한명 이상 본 적은 없었기 때문에 몹시 불쾌했지만 나는 혀를 깨물고 계속 걸었다. 션이 우유를 집으려고 손을 뻗었을 때 누군가 그의 손을 잡고 갑자기 비틀기 시작했다. 그게 피부를 입는 자들이라는 걸 알아차리고 셴을 구하기 위해 주먹을 날리려고 했지만 내 주먹은 먹히는 것 같지도 않았다. "주먹을 날릴 수 없다면 눈을 찔러주지," 나는 중얼거리고 가능한 한 많은 손가락을 눈구멍에 넣고 홱 잡아당겼다. 그것이든 그게 입고 있는 인간의 것이든 아무튼 내 손은 그것을 뜯어냈다.

     

    그냥 이쯤에서 튀었어야 했는데, 무슨 일이 있어도 션을 도와야 한다던가 뭐 그렇게 생각했다. 고개를 들어 그것이 인간의 피부 뒤에 감추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건 내가 상상한 것보다 더 끔찍했다. 회색빛 벗겨진 살갗, 길쭉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이빨, 눈이 있어야 할 자리에는 검은 공허만이 자리했다. 더 끔찍한 것은 션을 잡고 있던 손이 부엌칼을 닮은 손톱으로 변해서 그의 팔을 파고들고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내가 두려움에 떨고 있을 때, 그것은 나를 똑바로 쳐다보면서 손톱을 션에게 뻗어 내 앞에서 순식간에 내 가장 친한 친구인 션의 목을 베어 죽여버렸다. 나는 거기서 아무 이유 없이 살해당한 내 친구를 보고 비명질렀다. 그들은 순식간에 사라졌다. 나는 아무 생각도 하지 못하고 차에 올라타 내 집으로 달려왔다.

     

    그것들을 어떻게 물리치는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총은 먹히겠지, 그치? 나도 모르겠지만 그게 최선일 것 같다. 믿음직한 사냥용 소총을 준비해두긴 했지만, 그들이 진짜로 나를 따라올까? 아이고, 누가 문을 두드리고 있다. 아마 그들일 것이다. 문의 구멍으로 먼저 살펴보겠다.

     

    세상에... 문앞에 있는 사람은...

     

     

     

     

     

    션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