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피캠퍼스로 수익금 버는 방법
    후기정보/경제적 자유 얻기 2022. 1. 16. 16:01
    반응형

    해피캠퍼스로 수익금 버는 방법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 전 대학 막학기를 마치면서 제가 대학 생활 중 작성한 레포트 등을 모아서 해피캠퍼스에 판매자료로 올려두었어요. 오늘은 판매 자료를 올리는 방법과 제 작고 소중한 수익금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해피캠퍼스 수익금

    우선 제 약 1년 간의 총 수익금입니다. 엄청 크진 않지만 한번 올려둔 걸로 매년 쏠쏠히 돈이 들어올걸 생각하니 기분이 좋군요. 수익금 중 이미 출금한 것도 있고 수수료로 나간 것도 있어 지금 남은 수익금은 13000원 정도로 뜹니다. 충전금은 제가 과제하면서 필요한 자료들 받을 때 충전해두었던건데 잔액은 환불할 수 있어 지난 금요일 환불 요청해두었습니다. 4~5일 후에 환불된다고 안내받았습니다.

     

    자료를 등록할 때는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참고문헌 제외) - 등록한 파일의 표지, 문서내용, 제목, 소개글, 태그 등에 기재한 개인정보는 반드시 삭제 또는 식별되지 않게 처리한 후에 등록해 주세요.
    * 개인정보란?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로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민등록번호 등입니다.
    * 문서 내 개인정보 처리방법이름 : 이**(O)이*한(X)이한*(X) / 연락처 : 010-****-****(O)010-0505-****(X)

    2. 인쇄설정 - 미리보기(썸네일) 생성을 위해 인쇄는 "허용"으로
       인쇄방식은 "기본 인쇄 (전체슬라이드)"로 선택해 주세요. (모아찍기(X)슬라이드 나누기(X))
    3. 편집상태 - 자료가 목차순서에 맞게 작성되어 있는지, 목차에만 있고 누락된 내용이 없는지 한번 더 체크해주세요.
     - 불필요한 공란 및 빈페이지가 있는지 체크해 주세요.
     - 특수폰트는 기본글꼴로 변환 후에 등록해 주세요.
    4. 저작시기 - 자료의 문서 내 저작시기와 맞게 선택하여 등록해 주세요.
    5. 중복체크 - 이미 판매하고 있는 여러 개의 자료를 묶음판매 하거나 묶음자료를 개별판매 하는 것은 등록되지 않습니다.
     - PPT와 발표자료는 압축하여 1개의 자료로 등록해 주세요.
     - 이미 판매중인 자료를 삭제 후 신규로 등록하는 것은 등록되지 않습니다.
     

    당연한거지만 저작권 관련해서 유의하셔야 합니다. 반드시 본인이 작성한 자료를 올리셔야 하고, 여러명이 파트를 나눠 작성한 경우에는 저는 그 중 제가 작성한 부분만 따로 떼서 제목을 달아 업로드했습니다.

     

    해피캠퍼스 자료등록 예시

    자료 등록 예시를 보여드리려고 컴퓨터에 굴러다니는 아무 파일을 가져와봤습니다. 특히 대학에 제출했던 레포트의 경우에 파일 안에 이름과 학과 등 개인정보가 들어있는 경우가 많으니 반드시 내용을 확인해서 지우고 업로드해주세요. 저는 혹시 몰라서 파일명에서도 이름을 지우고 업로드했습니다.

    내용에 알맞게 제목을 달아주고 과목명은 제가 들은 수업명이 정확히 없으면 비슷한 과목명으로 붙였습니다. 판매가격은 저는 2000원으로 통일했습니다. 관련 태그를 달아 자료등록을 완료하면 며칠 간 검수 후에 판매자료로 등록됩니다.

     

    해피캠퍼스 최다 판매 자료
    해피캠퍼스 판매 자료 후기

    자료 판매를 시작하면 이렇게 가장 판매가 많이 되는 자료가 어떤 건지도 볼 수 있고 받은 자료 후기로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후기 점수가 좋아서 괜히 뿌듯하네요. 다들 열심히 작성한 레포트 그냥 버려두지 마시고 해피 캠퍼스에 올려서 치킨 많이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